오미크론 극복 위한 ‘코로나 프로텍트 3총사’ 출시

오미크론의 확산을 막아 국민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에서 ‘코로나 프로텍트 3총사’를 출시, 4월까지 두 달 동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.

이벤트에서는 네이처셀의 방역용품 3종 세트인 살균소독제와 물티슈, 마스크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.

보건용 KF94마스크와 KF94용 MB필터를 적용한 바이오스타 Cu이온마스크는 바이러스 킬링 능력이 뛰어나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뿐 아니라 입자성 유해물질을 차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. 전문기관의 순도시험, 안면부 흡기 저항, 분진 포집 효율 품질시험 등을 거쳐 안전성 및 유효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.

여기에 새 학기 개학에 맞춰 자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오스타K 살균소독제와 세정용 살균 물티슈를 포함했다. 이벤트 패키지는 ‘바이오스타 KF94마스크’ 40매와 Cu이온 마스크 20매, 살균소독제(가정용 및 휴대용), 세정용 살균 물티슈 10팩으로 구성되어 있다.

네이처셀은 “새 학기 개학과 함께 방역패스가 완화된 데다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더해져 개인 방역이 더욱 중요한 시기에 안전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”고 설명했다.

이벤트는 2일부터 4월 31일까지 진행되며, 제품 구입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네이처셀 멤버스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.